미녀의탄생 사라의 부츠. 싸이하이 부츠의 대명사 스튜어트와이츠먼 Stuart weitzman #슈즈

[지난포스팅:#체형별부츠선택 나만의 부츠 코디법]



자칫 잘못하면, 원더우먼 코스프레 같아보일 수 있는 무릎 위로 올라오는 길이감의 싸이하이부츠! 이 디자인의 부츠에 관심을 갖기 시작한 건 딱 재작년 이맘때인데, 선뜻 용기를 내지 못했다가 구입했던 기억이 난다. 부담스럽지 않을까?란 내 걱정은 다 기우였다는 듯 생각보다 자주 신고 다녔고, 디자인도 또 소재감도 여러가지로 구입해서 참 예쁘고 또 따땃하게 잘 신고 다녔더랬다.


주목해야 할 브랜드! 스튜어트 와이츠먼.
캐쥬얼한 무드의 5050, 높은힐의 하이랜드, 낮은힐의 로우랜드까지! 특히 5050은 스웨이드 소재, 일반적인 가죽소재, 빤짝빤짝 에나멜 소재까지 소재와 색상에서도 선택의 폭이 아주 다양하다.




요즘 제일로 핫하다는 패션스타일을 선보이는 미녀의 탄생 한예슬 사라도 8회에서 케이프에 5050 스웨이드 소재의 부츠를 신고 등장해서 많은 패션블로거들을 포스팅하게 만들었다지.

국내외 셀럽들의 겨울 파파라치컷에서 빠지면 섭섭할정도로 자주 등장하는 단골녀석이며 무릎위로 올라오는 길이감으로 보온성까지 챙긴 이 부츠는 아마 평생 그 인기가 이어질거라 본다.




스튜어트 와이츠먼의 뮤즈로 선택된 케이트모스.
짧은 스커트에 베이지톤의 스웨이드 하이랜드 부츠를 매치해서 긴 다리를 더더더 길어보이게 매치했다.




올리비아 팔레르모 역시 베이지톤의 스웨이드 하이랜드를 체크 패턴의 원피스와 매치해서 포멀한 원피스에서 느낄 수 없는 스타일리쉬함을 강조했는데, 심심하다 싶은 룩에 확실하게 포인트가 되면서 전체적으로 균형을 깨트리지 않는다.




그레이톤의 포멀한 레이디 라이크룩에 베이지톤의 하이랜드. 오렌지 톤의 쁘띠 사이즈 백으로 포인트를 줬다.




포멀한 레이디 라이크룩에서부터 발랄한 걸리쉬룩까지 모두 소화 가능하신 우리의 위대한 하이랜드 부츠.

베이지톤의 하이랜드 부츠는 미니스커트에 다른 색상의 스타킹을 매치하지 않고, 맨살이나 투명 스타킹에 신어주면 튀지도 않으면서 다리가 더 길어보이는 효과를 준다.




회색 스웨이드 싸이하이 부츠.




과해보이지 않으면서 포인트가 확실히 된다.




깔끔한 블랙컬러의 하이랜드 부츠.




가죽 미니스커트에 스웨이드 소재 하이랜드 부츠를 매치.




시크패션의 대명사 엠마뉴엘 알트도 즐겨신는 블랙 스웨이드 하이랜드 부츠. 그레이빛이 도는 스키니진을 매치하여 센스있는 코디를 선보였다.




스키니진 뿐만 아니라 원피스에도 잘 어울려서 활용도가 무궁무진한데, 베이비돌 스타일 원피스에 검은 스타킹과 블랙 하이랜드 부츠로 다리가 길어보이게 잘 코디했다. 한 겨울에 투명 스타킹+베이지 톤 하이랜드 부츠는 아무래도 보는 사람도 추우니 한겨울 코디로는 검은 스타킹에 블랙 하이랜드 부츠를 코디해서 입도록 합시다.



로우랜드.
하이랜드의 디자인은 이쁘지만, 힐이 부담스럽다거나 부럽게도 키가 커서 낮은굽을 선호하는 이들을 위한 로우랜드 부츠. 하이랜드의 감성은 고대로 느끼면서 좀 더 캐쥬얼하고 편안하게 신을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편안한 니트와 청반바지 차림에 블랙 로우랜드 부츠를 매치하여 평범한 룩에 활기를 불어넣다.




캐쥬얼하고 평범해보이는 룩에 로우랜드 부츠를 매치하여 평범하지만 스타일뤼한 룩을 완성. 몸매에 자신이 넘친다면야 흰 스키니에 싸이하이부츠를 도전해보자.




올블랙 스포티룩에 블랙로우랜드 부츠를 매치하여 시크하게! 그 와중에 저 악어가죽 에르메스...아......



5050
일요일 내 눈을 번뜩이게 만든 미녀의 탄생 한예슬 사라의 그 패션! 마트 씬에서 체크패턴 숏케이프와 패딩에 매치한 5050부츠.




스웨이드 소재로 이루어진 5050 부츠로 뒷면이 엘라스틴 밴드로 되어 있어 웬만한 무다리의 녀성이 아니고서야 커버가 가능한 참 감사한 부츠다. 한 예슬 정도의 마른 다리에도 예쁘게 착 감기는걸로 봐서는 정말... 몸매는 일단 마르고 봐야해요. 마른게 예뻐,




디자인 덕분에 편안한 룩에는 당연히 잘 어울리지만 이렇게 포멀한 밍크 코트에도 안성맞춤이라는 것.




무스탕과도 잘 매치되는 가죽소재의 5050부츠.




사실 내가 제일 갖고 싶은 아이템은 5050에서는 블랙 페이턴트(에나멜)소재인데, 낮은 굽에 무릎이 가려지는 기장감으로 소재에서 광택감이 무궁무진하게 느껴져도 전혀 과하지 않고 스타일리쉬하다.




이 겨울에 춥다고해서 편안한 패딩에 운동화 차림은... 추리해...!! 그럴때 당신의 패딩코디를 구원해줄 5050부츠.




쥐색 케이프 스타일 코트에 네이비 페도라를 매치한 센스만점 코디.




포멀한 룩인듯 싶으면서도 5050 스웨이드 부츠를 매치함으로써 활동성을 느낄 수 있는 룩이다.




블랙 블라우스에 청스키니를 입고 가죽 5050부츠를 신고 Stuart weitzman행사에 나타난 미란다 커!




의상과 색깔을 맞춤 네이비빛과 자주빛의 스웨이드 5050부츠.




(아래사진) 스텔라 맥카트니 체크패턴 니트티에 스웨이드 5050 부츠를 매치하고 체인백을 클러치 들 듯 손에 쥐었다. 기럭지...아.. 조금만 더 길었다면 더 예뻐보였을텐데 마치 내 육신을 보는듯하다.




올 겨울 보온성과 또 스타일리쉬함을 챙길 수 있는 싸이하이 부츠가 갖고 싶다면? 옷을 입을 때마다 신발 고민에 망설이고 있다면 스타일별로 하나씩 가지고 있을 가치가 충분히 있는 싸이하이 부츠의 필수요소! 스튜어트 와이즈먼 부츠 소개였습니다~







블로그 주인장도 뭐하나 질렀다는 소문.

핑백

  • 주인아씨의 시캐포 : 가끔 튀게! 체크 코트 코디법 check coat styling 2014-11-29 13:59:58 #

    ... 주 잘 어울린다. 이전에 포스팅했던 싸이하이 부츠를 코디해준다면? 좀 더 유니크하고 스타일리쉬한 룩을 완성할 수 있다. [이전포스팅:미녀의탄생 사라의 부츠. 싸이하이 부츠의 대명사 스튜어트와이츠먼 Stuart weitzman] 독특한 트위드 소재의 하운드 체크 코트에 네이비 클러치로 포인트를 준 코디. 코트와 비슷한 색감의 붉은 부티를 ... more

덧글

  • 아니스 2014/11/25 23:53 #

    세ㅇㅣㄹ러문 부츠!!
  • Juina 2014/11/26 09:14 #

    세일러문이라니!!!!!
  • 2014/11/26 13:40 #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2014/11/26 14:12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 2014/11/28 18:39 #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2014/11/28 18:42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통계 위젯 (화이트)

205221
1243
25605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