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디의 심폐소생술 아이템?! 투쥬르백 Fendi 2jours bag #백

왠지 어머님들의 가방 같은 느낌이 진했던 펜디.
새로 탄생하고 있는 타 브랜드 잇백들에 눌려 점점 잊혀져가고 있는 브랜드가 됐었는데, 이 죽어가고 있는 브랜드에 심폐소생술과도 같은 존재가 탄생하셨으니 그 이름하야 투쥬르백 2jours bag!





국내외 셀럽들의 선택을 받으며 펜디의 화려한 부활을 알렸으니, 사이즈나 소재, 패턴의 선택이 아주 다양하게 라인업되어 패셔니스타들의 사랑을 받는 잇백 리스트에 당당히 이름을 올렸다.






밀회에서 김희애가 들고 나와 화제가 된 이 아이! 패셔니스타답게 발렉스트라편에 이어 연속 출석체크 중인 그녀 김희애! 올 블랙의 포멀한 룩에 진한 그레이톤의 라지 투쥬르백을 들어 포인트가 되면서 정갈하고도 깔끔한 느낌으로 코디했다.

[지난포스팅:한예슬이 선택한 다다백, 발렉스트라 valextra]





로저 비비에르 플랫에 점보사이즈의 펜디 투쥬르백을 매치한 김민희. 스킨톤의 의상에 스킨톤의 슈즈를 신고 블루톤의 투쥬르백을 멋지게 소화했다.

[지난포스팅:고무신 굴욕없는 예쁜 플랫슈즈 로저 비비에르 Roger Vivier]





그레이와 블랙톤의 차분한 느낌의 코디에 하늘색 투쥬르백으로 확실한 코디 포인트를 준 소녀시대 티파니.





걸리쉬한 체크패턴 플레어 스커트와 핑크톤의 스틸레토힐을 신고 깔끔한 블랙 투쥬르 백을 든 사라 제시카 파커.






설국열차의 틸타 스윈톤도 즐겨드는 아이템 투쥬르 백. 블랙톤의 차분한 코디에 카멜색 투쥬르 백으로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한 코디가 눈에 띈다.






걸리쉬한 분홍분홍 원피스를 입고 볼드한 골드 뱅글과 링으로 포인트를 줘서 시크한 느낌의 코디 완성. 여기에 미디움 사이즈의 투쥬르 백으로 마무리 한 센스 넘치는 코디법!









올리비아 팔레르모도 애정애정하는 백 투쥬르. 특히 이 버건디 색상의 투쥬르 백을 계절에 상관없이 자주 들고 등장해 펜디 투쥬르백의 존재감을 전세계에 각인시킨 1등 공신이다.






소가죽 뿐만아니라 크로커다일 소재의 투쥬르 백도 유니크 하고 고급스러운데, 데일리로 들기에 부담스럽긴 하지만 특별한 날에 내 코디에 활력을 불어넣고 싶을 때 들어주면 좋은 소재인거 같다.





가운데가 독특한 패턴으로 이루어진 투쥬르백. 차분한 의상에 확실한 포인트가 되어 줄듯.





미니사이즈와 라지사이즈의 투쥬르백들.







페미닌한 의상에 미니 사이즈의 투쥬르 백은 발랄한 느낌을 더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까지 준다.





사이드 부분이 젖소를 연상시키는 패턴으로 제작된 귀엽고도 유니크한 투쥬르백.







특이한 패턴에 컬러감이 예쁜 투쥬르백들! 펜디를 살렸다는 표현이 아깝지 않은 백이 확실하다. 패턴이 있는 백 하나쯤 갖고 싶을 때? 펜디 투쥬르백을 추천해 주고 싶다.




핑백

  • 주인아씨의 시캐포 : 백벅 bag bug? 펜디 몬스터키링 Fendi monster keyring 2014-12-28 14:58:56 #

    ... 레더소재를 사용해 유니크한 몬스터 얼굴에 럭셔리함까지! 깔별로 소유하고 싶은 아이템, 펜디 몬스터키링 monster keying. [지난포스팅:펜디의 심폐소생술 아이템?! 투쥬르백 Fendi 2jours bag] 다양한 표정 다양한 색상의 몬스터키링. 백이 클래식해도 캐쥬얼하더래도 모두 어울리는 펜디 몬스터키링. 의상과 백이 무난한 날 ... more

덧글

  • 2014/12/28 11:57 #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2014/12/28 11:59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 2014/12/28 13:25 #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2014/12/28 13:53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 2014/12/29 01:07 #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2014/12/29 08:20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통계 위젯 (화이트)

195221
1243
25605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