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셔니스타의 필수 아이템 이로 니트 탑! Iro knit top #브랜드

이자벨마랑 이 후,
프렌치 시크의 감성을 담은 브랜드들이 속속 등장했는데 그 중 하나가 바로 이 '이로 iro' 라는 브랜드다. 특히 추운 날씨에 꼭 입고픈 니트 티셔츠들과 무스탕등이 돋보이는데 편안해 보이면서도 시크한 멋이 바로 이 이로의 특징이다.

이 겨울 필수 아이템인 니트 티셔츠!

이로의 니트는 엠마뉴엘 알트의 오른팔이며 파리 보그의 에디터인 제랄딘 사글리오가 교복처럼 입고 등장하며 많은 스포트라이트를 받았고 국내에서는 여배우 김소연, 한혜진, 아이돌계 패션 아이콘인 크리스탈 등이 입고 등장하며 옷 좀 입는다 하는 패셔니스타들의 호기심을 자극했다.





호피패턴이 인상적인 화보속의 니트 티셔츠. 울 블레이져와 어울어져 캐쥬얼하면서도 시크한 매력을 뽐낸다.





이로의 니트 티셔츠를 입은 제랄딘 사글리오. 

엠마누엘 알트와 비슷한 스타일링을 하지만 그녀보단 좀 더 여성스럽게 룩을 연출하는 그녀는 엠마누엘 알트를 이은 프렌치시크를 대변하는 패셔니스타라고 할 수 있다. 엠마누엘 알트의 스타일링을 좋아하지만 따라하기에 다소 부담스럽게 느껴진다면 이 제랄딘 사글리오를 스타일링을 주목해보자.

그녀가 선택한 이로의 니트 티셔츠.

심플하지만 팔 부분에만 화이트 배색이 있어서 자연스러우면서도 이로만의 감성이 느껴지는 니트. 안에 매치한 카키색 면 티셔츠와 블랙 코티드 진이 그녀의 패션센스를 말해주고 있다.





역시 이로의 니트 티셔츠를 입은 제랄딘 사글리오.
전체적으로 아이보리 색상의 니트 티셔츠에 화이트 스키니와 발목위로 올라오는 부츠를 코디해서 평범해 보이지만 결코 평범하지 않은 그녀만의 프렌치 시크룩을 완성했다.





표면이 입체감 있어보이게 연출된 이로의 니트티들.
하얀배색 패턴과 소재감 때문인지 전체적으로 평범한 쉐입임에도 불구하고 유니크한 느낌의 니트티들.





원피스로도 탑으로도 활용 가능한 이로의 니트들. 패턴이 유니크하게 들어가 요고 하나로도 스타일리쉬한 코디가 완성 될듯.





보카시 느낌의 니트티에 얼룩말을 연상시키는 핫팬츠를 입어 시크하게 연출한 코디컷. 저런 보카시 니트에는 화이트 팬츠를 매칭하면 튀지않으면서도 예쁜 코디컷이 완성될듯.





깔끔한 블랙색상의 랩 미니스커트와 환상의 조합인 이로의 니트탑.





역시 보카시 느낌의 니트탑으로 어깨부분의 단추 디테일이 니트의 세련미를 더해준 느낌.





색감의 조화나 니트의 짜임이 너무나 예쁜 이로의 니트티.





특히 이 디자인은 국내에서도 많은 셀럽들과 패셔니스타들이 입고나와 유명한 디자인인데 패턴 색감과 디테일처리가 아주 세련되고 시크해 보인다.






로맨스가 필요해에서 김소연이 선택한 바로 이 디자인!
캐쥬얼하면서도 여배우의 매력을 어필하는데 있어서 니트 아이템 만한 것이 없을듯.





이지하면서도 시크한 분위기기 물씬 풍기는 이로의 니트티 코디컷.






크리스탈이 입고 나와 유명해진 꽈배기 모양 디테일이 들어가있는 이로의 니트티. 이렇게 기장감이 짧은 니트에 스키니를 매치하면 다리가 더욱 길어보이는 효과를 낼 수 있다. 물론 움직일 때 배부분이 살짝살짝 노출될 수 있기 때문에... 일부로 노출해 줄 만한 비쥬얼이 아니라면 조심해야겠지.

그녀의 시크한 스타일과 맞아 떨어지는 이로의 니트티. 첼시부츠와 코팅진으로 이지 시크룩의 완성.





이렇게 짧은 길이감의 니트가 살짝 부담스러우신 분들 바로 이렇게 한혜진 처럼 스타일링 해도 예쁘다. 안에 니트보다 긴기장감의 셔츠를 입어 디자인도 챙기고 보온성도 챙긴 스타일링.






벌크한 짜임의 패턴감을 준 니트. 옅은 베이지색과 전체적으로 카키컬러의 팬츠가 참 잘 어울린다. 레드색상의 부츠를 포인트로 유니크한 시크룩이 완성됐다.





날씨가 따뜻해져도 입을 수 있는 얇은 소재의 이로 니트티들. 색감과 패턴이 유니크하면서도 아주 세련됐다.




덧글

  • 2015/01/23 14:28 #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2015/01/23 15:39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통계 위젯 (화이트)

24143
1132
2641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