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데일리룩 더블유호텔 W hotel #데일리룩

W호텔은 음식 빼고 내가 참 좋아라 하는 그런 호텔.

이전에도 한 번 포스팅 한 적이 있지만 친구와 분위기 근사한 곳에 가고 싶을 때 W호텔 로비의 Woobar에 자주 갔었고, 수영하러도 갔었고, 가끔은 푹 쉬러도 갔었던 그런그런 호텔.

[지난포스팅:특별한 날 분위기 좋은 고급 바 추천 더블유호텔 우바 W hotel woobar]






가끔은 친구의 생일 파티도 이렇게, W호텔에서.






내 입에 제일 맛있는 와인 한 잔하면서 시간을 보내기도 했었다.





처음가면 워커힐 호텔 입구와 헷갈릴 수 있는데, W호텔은 이렇게 워커힐과 입구가 다르다. 저 멀리 빨간봉이 솟은 곳이 바로 W호텔 입구. 가끔 택시 기사 아자씨들이 워커힐 앞에 아무렇지 않게 세워주시곤 하기 때문에 초행길이라면 내릴 때 여기가 W호텔에 맞는지 물어봐야 W호텔 입구 찾아 헤맬일이 없다.





여자들이 가장 좋아하는 엘리베이터 천장에 달린 빛나는 버스 손잡이도 그렇고, 모든 인테리어가 철저히 여자의 눈높이에 맞춘 느낌. 그래서 그런지 프로포즈 장소로도 W호텔이 제일 유명한거 같다. 내 친구도 여기서 프로포즈 받았었고 말이지.





로비 우바에서 바라 본 한강.






그리고 우바.






지난
#데일리룩

디테일이 참 예쁜 이로 원피스
이자벨마랑 리본 디테일 샌들
프라다 장지갑


이로원피스는 그냥 지나치다가 넘넘 예뻐서 피팅 한 번 해봤다가 도저히 벗을 수가 없어서 그대로 입고나옴. 직원이 이 옷은 피팅 하신 분들이 다들 힘들어 하시더라고 말하는데, 알면서 내게 입혔어!! 이 장사수완 좋은 현대백화점 이로 직원 같으니.






W호텔은 실내수영장만, 워커힐엔 야외수영장도 있는데 클럽 파티도 자주 하는 워커힐 야외수영장은 왠지 가기가 꺼려지고 가끔 W호텔에 묵을 땐 늘 실내수영장엘 간다. 아침 전이라도 꼭!






물이 너무 좋아서 한 번 몸 담그면 나오기 싫어!






수영복은 쥬시꾸뛰르.






통계 위젯 (화이트)

28143
1132
26411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