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봄 나의 위시리스트, 생로랑 메리제인 글리터 Saint laurent mary jane glitter #슈즈

생로랑에서 프레피룩 컨셉으로 나온 세줄짜리 스트랩 메리제인 글리터 일명 바비슈즈! 너무너무 예삐다 예뻐. 굽도 중간굽 정도로 발도 편할것 같고, 스트랩이 무려 세줄이라 안정적으로 신을 수 있는 이 구두는 올 봄, 나의 위시리스트에 안착!

전체가 반짝반짝하게 표현된 이 구두는 일상생활에서 신기엔 너무 튀는 단점이 있지만 굽만 글리터로 처리된 구두는 적당히 포인트가 되면서도 너무 예쁘게 신을 수 있을듯하다.






딱 이 디자인이다. 내가 위시리스트의 생로랑 메리제인 글리터. 적당한 앞코하며 굽높이 그리고 세줄 스트랩 글리터한 굽까지.





트위드 투피스로 좀 더 성숙한 프레피룩을 멋지게 소화한 신민아. 이렇게 포멀하고 러블리한 무드를 완성하는데도 제격이지만 난 찢어진 스키니진을 롤업해서 기본티, 가디건과 약간은 시크하게 코디하고 싶다!





꼭세트처럼 느껴지는 블링블링한 메리제인과 백.





미녀의 탄생에서 한예슬이 입었던 그 원피스와 블라우스. 너무 예뻐서 찾아봤더니 생로랑으로 풀착장한 한예슬.





트렌치 느낌의 쟈켓과 핫팬츠로 좀 더 캐쥬얼하게 연출된 생로랑 메리제인 구두. 이것도 너무 예쁘지만 난 역시 세줄이 좋아!





간결한 블랙 페이던트 소재의 메리제인에는 저렇게 블링블링한 원피스로 포인트를.





이렇게 시크한 느낌의 가죽쟈켓과 패턴있는 루즈한 원피스와도 굿매칭인 생로랑의 메리제인. 차갑고 시크한룩에 러블리한 포인트를 준 느낌.





진짜 바비인형이 신고있어야 될것같은 글리터 슈즈들 참 화려하다.

발렌티노 락스터드는 나의 스테디 아이템, 로저 비비에와 생로랑의 메리제인은 몇달 전부터 아주 눈여겨 보고있던 위시아이템인데 날씨는 아직 많이 춥지만 입춘이 지난 기념으로다가 내 위시리스트 대방출 중!




핑백

  • 주인아씨의 시캐포 : 발랄하고 시크하고 여성스럽게! 메리제인힐 지름 및 코디법 2015-04-24 10:38:45 #

    ... 대명사 같은 이름을 적용했을지도. 스트랩이 두줄 혹은 세줄로 되어있고 굽에 글리터가 매력적이었던 생로랑 메리제인[지난 포스팅 : 올봄 나의 위시리스트, 생로랑 메리제인 글리터 Saint laurent mary jane glitter]에 이어서 여러 디자인의 매력적인 메리제인 힐들이 올봄 나의 취향을 저격하고 있다. 봄맞이 메리제인힐 지 ... more

덧글

  • 독립적인 바다표범 2015/02/08 20:23 #

    헉.... 메리제인슈즈 좋아하는데 얘는 진짜..! 보자마자 이건 사야해! 하는 짤방이 생각났어요. 정말 예쁘네요..ㅠㅠㅠㅠㅠㅠ
  • 주인아 2015/02/08 21:57 #

    정말 이건 사야하지 않나요 으아아아
  • 2015/02/09 02:01 #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2015/02/09 14:32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통계 위젯 (화이트)

195221
1243
25605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