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룩 _고메이464 맛♥ #데일리룩




지난주까지 내내 기분이 그닥 좋지 못했다. 정작 나는 내가 하고 싶은 일을 하면서 돈도 잘 버는데, 왜 이렇게 불행할까, 불행한 일들만 일어날까 했던것이 실상은 내가 욕심이 너무 많아서 혹은 내 것을 절대 손에서 놓으려 하지 않아서라는걸 알고 나니까

더 슬퍼.
쳇.





지난주는 내내 대구에서 기름진것만 잔뜩 먹고서, 딱 생각나는게 코다리 냉면! 면류는 별로 좋아하지도 일부로 찾아서 먹지도 않는데, 요 코다리 냉면은 속 느끼할 때마다 생각난다. 진짜 맛있어 ...!!






그리고 처음 시켜 본 랍스터 샌드위치.
생각보다 너무 맛있어서 깜놀. 이것도 이렇게 맛있는데 가로수길에 더 맛있는 집이 있단다. 가보고 싶어...!!!!!






내가 하고 싶은 일과 할 수 있는 일.
약 2주전의 내 직업이 이 둘 다를 충족하고 있었던터라 난 내가 행운아 인줄 착각하고 지냈다. 세상엔 나보다 -다른 의미로- 잘난 사람이 많고, 실력과 상관없이 내 자리를 탐내는 사람도 있으며 실제로 내 자리를 위협할 정도의 파워가 있는 사람이 많다는 걸 이제야 알겠다.

내가 모자라서 그렇다.
그건 당연한거지. 내가 못 이겨냈기 때문에 이런 넋두리나 하고 앉아 있는거다. 난 끝까지 그 자리를 지키려하기 보다는 어이없고 기가차고 재수없어서 그냥 그 자리를 버렸으니, 그 자리를 차지하려고 악을쓰던 그 여자가 더 대단해진거다. 그래 그건 인정! 그렇지만 실력도 없는 자리욕이 얼마나 갈 수 있을까 싶다.


이름만 들으면 누구나 알만한 신사의 대형 성형외과들. 가식적인 그들의 홍보방식도 좋은 모습만 보이려는 그 가식도, 내 병원 먹여 살려주는 고객 알기를 뭐같이 아니, 병원을 위해 일해주는 직원도 뭐같이 아는 그들에게 이제는.. 너무 질린다 질려!




덧글

  • 2015/03/23 13:22 #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2015/03/23 17:34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 Enid 2015/03/23 19:29 #

    구두 정말 예쁘네요
  • 주인아 2015/03/24 10:53 #

    블랙 에나멜 사고싶어요 ㅜㅡㅜ 후하후하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통계 위젯 (화이트)

24143
1132
2641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