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봄패션을 이끌 청청패션 코디! #스타일링

금기의 영역이라 여겼던 데님에 데님을 매칭하는 청청패션을 시도해 볼 봄이 돌아왔당. 사실 시도하기 매우 어렵다만 잘만 코디해주면 주목받는 패셔니스타로 거듭날 수 있으니 옳은 청청패션을 눈에 익혀두고 시도해보도록 하장.





옳은 청청패션을 보여주는 미란다커의 청청패션. 비슷하지만 다른 청남방에 청바지를 매칭하고 블랙 토트백을 들어서 많이 튀지도, 묻히지도 않는 스타일리쉬한 감각의 청청패션을 선보였다.





청청패션에 호피 클러치는 진리인듯. 남다른 기럭지와 스키니한 몸매를 내세운 고준희의 청청패션은 호피클러치로 완성됐다.





이렇게 소재의 느낌과 색상이 아예 다른 상의와 하의를 매칭하는 것도 청청패션의 또다른 재미. 광이 나는듯한 진한 색상의 청남방에 매트한 느낌의 연청 찢바지를 매칭하여 보이쉬하면서도 세련되게 연출한 청청패션.





청과 청이 이어지는 경계선상에 가죽벨트를 해서 상의와 하의를 분리시키는 느낌은 물론 세련된 느낌까지 들게하는 제시카의 공항패션.







꼭 청남방을 바지 안에 꽃아넣을 필욘 없다. 청남방을 바지위로 자연스럽게 떨어지게 하고, 볼드한 목걸이를 해서 화려함과 여성스러운느낌을 더한 청청패션도 옳다.







청남방을 마치 자켓처럼 응용하여 이너로 티셔츠를 입는 방법도 청청패션의 아주 좋은예.






청자켓과 청바지를 매칭한 레트로적인 느낌이 풍기는 코디들.





청 점프수트에 벨트를 하나 하는것 만으로도 한벌인듯 한벌아닌듯 보이는 센스가 엿보인다.








여름에는 핫팬츠를 매칭해보자.








스커트 청청패션중 최고로 뽑는 코디로 복고와 모던이 적절히 결합된 느낌이 스타일리쉬하고 아주 예쁘다. 블루계열의 린넨 셔츠와 가운데에 단추가 들어간 데님H라인 스커트 그리고 반지와 팔찌들이 과하지 않고 세련된 느낌이 한가득.





복고적이고 스타일리쉬한 느낌이 풍기는 청스커트에 청으로 된 상의를 매칭한 코디들.




핑백

  • 주인아씨의 시캐포 : 이 계절 빼놓을 수 없는 여성 데님셔츠 스타일리쉬하게 코디하기! 2015-04-22 09:39:04 #

    ... 스타일리쉬한 코디가 완성됐다. 엘르 커버를 장식한 발망 데님셔츠. 두새씩 달린 단추 디테일이 독특하고 예쁘다. 독특한 벨트가 포인트인 청청패션[지난 포스팅 : 2015 봄패션을 이끌 청청패션 코디!] 골드 악세서리들과 버킨백의 골드 장식이 절묘하게 어울어진 코디. 블루스웨이드 힐이 포멀한 무드를 풍기지만 데님 셔츠 특유의 캐쥬얼함 때 ... more

덧글

  • 레이오트 2015/03/29 09:08 #

    청청이든 뭐든 패션의 완성은 얼굴이므로 우리에겐 그런 거 있을 수가 없죠.
  • 주인아 2015/03/29 11:17 #

    하 너무나도 현실적인 말이군요... 주루룩
  • 아니스 2015/03/29 12:59 #

    눠눠. 위의 사람들의 공통점. 얼굴이 된다.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통계 위젯 (화이트)

62263
1561
25620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