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여름을 강타한 래쉬가드 스타일링 Rash Guard Styling #아이템

체온도 유지해주고 자외선도 막아주는 기능성 수영복 래쉬가드. 옛날에는 운동선수들이나 해녀분들을 떠올리게 했던 그런 비쥬얼의 래쉬가드가 작년부터 열풍을 타고 비키니 못지않은 아름다운 디자인으로 탄생되어 새로운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다.

기존 수영복보다 노출을 줄여서 체형에 자신이 없으신 분들도 예쁘게 입을 수 있고 피부가 탈까 노심초사 하던 분들도 야외활동에 좀더 자유로워 질 수 있을듯!




래쉬가드에서 스포티함이 전혀 묻어나지 않는다. 스트라이프 상의와 패턴이 들어있지 않지만 셔링이 잡혀있는 하이웨스트 하의를 활용하여 비키니와 원피스 수영복의 느낌을 같이 살린 클래식한 느낌의 래쉬가드.


요런디자인은 하체에 좀더 자신이 있는 분들이 입으면 좋을 그런 스타일. 스트라이프 컬러감이 참 예쁘다.






스트라이프가 나왔으니 도트도 빼놓을 수 없지! 발랄하면서도 섹시한 그런 느낌의 래쉬가드.




바지 밑단에 살짝 들어있는 플로럴 패턴을 상의와 맞추어 과감하면서도 조화로운 느낌이 나는 그런 디자인의 래쉬가드.


위에 래쉬가드들이 디자인에 초점을 맞췄다면 이 래쉬가드들은 디자인과 기능성을 함께 챙긴 그런 스타일이라고 보면 되겠징. 요런 자켓 스타일도 넘 예쁘군요~


마치 티를 입은듯한 느낌이 나는 스포티하고 경쾌한 무드의 래쉬가드 스타일링.


개인적으로 참 좋아하는 스타일의 패턴. 이그조틱한 무드가 느껴지는 상의와 색상을 비슷하게 매칭시킨 핑크톤의 하의가 래쉬가드에서 고급스러움을 느끼게 해준다.


플로럴과 스트라이프 코디도 내가 참 좋아하는 그런 조합.


팬츠가 4각형태라 좀더 활동성이 좋을듯한 스타일의 래쉬가드.



내가 3년만 더 어렸어도 입고싶은 미키가 들어가있는 발랄한 스타일의 래쉬가드.

나도 한벌 장만해야지 안되겠다ㅜㅜ


덧글

  • 2015/05/27 15:27 #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2015/05/27 17:39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통계 위젯 (화이트)

203221
1243
25605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