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리웃스타들의 피부관리 케이트서머빌 산소부스터 구매후기 #뷰티

산소부스터로 널리 알려져있는 '더말퀸치 리퀴드 리프트'. LA 멜로즈 플레이스의 케이트 서머빌에서 세계적인 여배우들이 시상식 전에 받는 레드카펫 트리트먼트를 홈케어가 가능하도록 만들어진 제품이라고 한다. 피부 트러블로 고민했던 자신의 산 경험을 바탕으로 20여년의 세월동안 고민하고 노력한 결과물로 탄생된 케이트 서머빌.

PFC산소 캐리어 기술을 화장품에 도입, 피부에 산소를 공급하여 수분공급 및 안색개선 효과를 주며 안티에이징 및 기초 스킨케어의 피부 흡수력을 높여주는 안티에이징 부스터라고!

원래 나의 목적은 바로 이 산소부스터 하나만 구매하는 거였다. 하지만 손등에 테스트 해보는순간 신세계가 열렸고 난 모든 기초제품을 구입하기에 이르른다..ㅎㄷㄷ 오늘은 대표적인 산소부스터에 대해서 포스팅 해보는걸로~


난 케이트 서머빌의 깔끔하고 모던한 패키지가 좋다. 뚜껑을 열고 눌러주면 스프레이처럼 분사되는 스타일~


뿌리기전에 잘 흔들어 주세요!


이렇게 흔들어서 뿌려주면 부글부글 거품이 올라온다. 순간적으로 약간 열이나며 당겨지는 느낌이 드는 산소 부스터.



이렇게 흡수시켜주면 거품이 물로바뀌며 피부에 흡수되어 아주 촉촉한 느낌만 남는다~ 지금 사용한지 약 3주정도 지났는데 촉촉한 느낌을 넘어서 피부가 약간 쫀득해진 느낌이 있는듯! 처음일주일 정도는 약간 뾰루지가 올라왔는데 지금은 다 안정된 상태. 아직 안색개선 기능은 알 수 없으나 확실히 리프팅 효과는 있는것 같다. 이 제품은 계속 구매할 거같다는 예감이 솔솔.

150ml에 236000원으로 백화점 카드로 5% 적용받아서 구매했당. 한 세달 정도는 쓸 수 있는 용량이라고 감안하면 엄청나게 비싼 가격은 아닌듯! 샘플도 많이 주시고ㅋㅋ


일정금액 이상을 구매하면 70분짜리 1회체험 카드도 받을 수 있다. 케이트 서머빌 관리실에서 관리받은 후기는 나중에 포스팅 해볼게염^^

지금까진 꽤 만족스러운 '더말퀸치 리퀴드 리프트'.




통계 위젯 (화이트)

200221
1243
25605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