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엑스 파르나스 퓨전한식 수불 방문기 먹방일기

왠지 한식이 땡겨서 코엑스 파르나스 기웃거리다가 가게된 수불.


한옥의 기와를 모티브로 한듯한 장식에 오픈된 테이블과 룸으로 이루어져 있는 모던한 인테리어의 수불.


운좋게도 조용한 룸으로 안내받았당.



저녁코스와 단품메뉴들엔 이런것들이 있고


내가 먹은것은 인당 25000원의 점심메뉴.
고기나 생선중에 선택할 수 있는데 두명이 한메뉴로 통일 해야한다. 난 생선이 먹고 싶었으나 고기를 먹고 싶은 눈친데 말도 못하고 있는 짝궁을 위해 고기로 선택. 은근히 고마워 하는눈치의 짝궁. 그래그래 많이 먹어.

제철한상이 뭔지도 모르고 시켰는데 나중에 알고보니 굴요리 특집 이었다..
헐 난 날굴 잘못먹는데ㅠㅠ 큰일났다 싶었을때 이미 셋팅시작. 무지개다리를 건넜어 이미..


샐러드가 나오고, 타락죽이 나왔다. 마하고 뭐하고 들어간거 라는데 몸에 좋고 맛없는건 귀신같이 알고 어느새 양보하는 짝궁.
그래 고맙다 내가 다먹을게!


석화찜.. 도전!
오 싱싱해 싱싱해 이건 날것이 아니므로 내가 다먹었다.


오 왠일인지 날것인 굴무침도 두어개는 집어먹고 굴튀김도 맛있고! 예상외의 수확이당. 여기 잘왔네.
아 죠 가운데 궁중 떡볶이는 욕심쟁이 짝궁이 하나 더 추가로 시킨메뉴로 맛은 솔직히 내가 한게 더 맛있는거 같아.. 아닌가?

비린거 잘못먹는 초딩입맛인 나도 의외로 잘먹은 굴요리. 전체적으로 싱싱하고 짜지않은 메뉴들이 마음에 든다. 다음 방문에는 단품도 맛보고 싶당.




핑백

  • Jju's 시캐포 : 좋아하는 한식 수불 판교 현대백화점점 방문기 2016-09-22 08:58:01 #

    ... 저번에 코엑스에서 먹어보고 가격대비 참 괜찮은 한식집이라고 느꼈던 수불. 한식이 먹고싶던 차에 현대백화점 갔다가 줄도없고 겸사겸사 가게됐다. [지난 포스팅 : 코엑스 파르나스 퓨전한식 수불 방문기] 현대백화점에 있는 수불은 메뉴구성 자체도, 분위기도 코엑스 점보다 훨씬 캐쥬얼하고 간략화된 느낌. 대신 가격도 합리적임. 고기 성애자 답 ... more



통계 위젯 (화이트)

24143
1132
2641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