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의 명물 개미집 낙곱새 먹어봤어요!! 먹방일기

언젠간 부산에 가면 한번은 꼭 먹어보고 싶던 낙곱새를 먹어봤음!!

시립미술관에서 택시를 무려 한시간만에 잡아서. 아 택시를 잡았을때 그 감격이란..ㅠ



여섯시 다되어서 도착했는데 식당에 사람이 별로 없어서 아.. 우린 낚인건가 혹시 이름만 비슷한 엉뚱한 곳에 온건 아닌가 불안감을 감추지 못하고 있는데 일단 밑반찬들이 나옴.


일단우리는 낙곱새를 먹으러 왔으니 낙곱새를 먹기로 한다.(낙지+곱창+새우)


너무 배가 고팠던 탓에 밑반찬들 정신없이 다먹어 치우고.. 리필 리필. 일하시는 분들이 다들 친절하셔서 반찬 비는대로 갖다주시고 완전 좋았당.



일단 냄새가 장난이 아닙니다. 으흠~ 여기는 맛집이 맛는거같아!! 이제 막 사람들이 차기 시작하네!


분명 낙지와 곱창과 새우인데 이런 종류의 맛은 처음인듯한 그런맛?! 아무튼 엄지척 정말 맛있군.
곱창 좋아하는 편이 아니라 찾아서 먹거나 하진 않는데 여기 곱창은 냄새도 전혀안나고 고소하고 정말 맛이 있었음. 그래서 2인분을 1인분처럼 먹어 치운 우린 낙곱으로 리필을 1인분.


낙곱 1인분 추가투하. 내 앞에서 누가 죽어도 모를정도로 맛있음..ㅠ 소주도 마시고 싶었지만 밤에 수영장에 가야하므로 음주는 자제하기로.. 하 근데 진짜 소주와 잘어울리는 그런맛임.

이거 먹으러 부산에 ktx 타고 갈지도..
부산 가시는 분들 개미집 낙곱새 추천이용.




덧글

  • 우물쭈물하지않으리 2016/03/03 14:45 #

    저 요즘 일주일에 한번은 먹는거같은 낙곱새!!! 개미집 맛나요 ㅋㅋ 그외의집들도 평타는 한답니닷
  • jju 2016/03/04 09:08 #

    아 서울와서도 계속 생각나는 맛이예요ㅠㅠ 소주를 부르는맛!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통계 위젯 (화이트)

199221
1243
25605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