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슬리 화장품으로 갈아타게된 계기 에뮐씨옹 에꼴로지끄 #뷰티

시슬리의 베스트 셀러 & 스테디 셀러인 에센스 로션 에뮐씨옹 에꼴로지끄.
짝꿍에게 발렌타인데이 선물로 받은 이 제품은 사실 예전 현대백화점에서 샘플교환권을 받아서 10ml 샘플을 써보고 너무 좋아서 사달라고 하게됐당. 마침 화장품도 다 떨어져 가고 있었자나..
10ml 짜리 샘플을 거의 일주일간 썼으니 아침, 저녁으로 발랐당. 125ml 짜리는 오래오래 쓸꺼야! 라며 그렇게 비싸지 않은거라는 합리화를.. 백화점에서의 가격은 23만원.



유분감이 많이없이 빠르게 흡수되는 느낌이 좋기도 하고 에센스와 로션이 하나로 합쳐진 제품이라 여러 스탭 바르는걸 안좋아하는 나에게 딱인 제품이기도 하다.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 건강하고 맑은 피부로 가꿔준다는 이 에센스 로션은 펌핑하여 쓰는 스타일로 돌려서 잠글수도 있어 여행을 갈때도 안심하고 들고갈 수 있을듯.



아침 저녁으로 토너 사용후 바르고 크림으로 마무리하면 된당.


묽은 제형으로 쫀득함이 약간 느껴지는 그런정도? 로션보다는 살짝 묽은 제형정도라고 생각하면 될듯.


아무것도 바르지 않은 손에 반쪽만 발라서 느낌을 보기로 한다.


윗쪽 반은 바르고 밑의 반쪽은 아무것도 바르지 않은 상태로 번들거리지 않고 윗쪽이 촉촉하며 살짝 글로시하게 표현된 모습을 볼 수 있다.
샘플을 다 써보고 본품을 구입한거라 아직 본품을 써보진 않았지만 좋은제품이라는 확신은 있는상태고 오래 써본후 후기를 또 올려보도록 하겠당.




통계 위젯 (화이트)

203221
1243
25605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