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맛있는 제주오겹살 판교 고구려 먹방일기


미세먼지 가득한(미세먼지에 삼겹살은 의학적으로 도움이 되지 않지만) 미세먼지 핑계로 오늘은 삼겹살을 먹어야해! 짝꿍과 만장일치 하여 삼겹살 맛집을 찾던중 집앞에 제주도 오겹살을 판다는 고구려가 눈에 띄었음.
그래 오늘은 고구려다!


소고기와 돼지고기의 가격차이가 별로 나지않는 이곳(와규등심빼고) 아무튼 제일 비싼고기가 제일 맛있지 않겠느냐는 결론하에 우리는 제주 오겹살을 먹기로 잠정 합의를 보고 안으로 들어갑니당.



내부 인테리어는 깔끔하고 고급지당. 물론 내가 좋아하는 약간 어두운 스타일임.



그래 고기는 숯불이지 숯불. 제주 도새기, 대한민국 대표 건강돼지? 이거 나아님? ㅠㅠ


반찬도 정갈하고 전혀 짜지 않고 완전 내스타일이당.


고기 먹는게 급해서 처음 나왔을때 생고기 상태를 찍지를 못했다.. 아주 두툼하고 지방이 적당히 있는 정말 품질좋은 오겹살이라는 인상을 받은 고기. 돼지고기치고 비싼가격이니까 서비스도 좋다. 뒤집어주시고 잘라주시고^^ 고기잘못꿉는 우리 커플은 다해주시는 곳이 넘나 좋다..
고기가 감칠맛이 나는게 연하고 살살 녹는다 짱맛 존맛!


2인분 처음에 시켰다가 1인분 추가했는데 고기추가시에 차돌된장찌개나 김치찌개를 서비스로 제공한다. 그덕에 득템한 차돌된장찌개. 조미료맛이 거의 없고 짜지않고 맛있다. 거기다 고기도 많이들어있음. 이곳에 오면 꼭 시켜야할 메뉴중 하나인것 같다.
계란찜도 맛있었는데 나오자마자 다먹어서 사진이 엄슴..ㅠ
오겹살 맛집으로 인정할 수 있을거 같은 판교 고구려. 앞으로 돼지고기가 땡길때 자주 방문하게 될것같은 예감이 든다.





통계 위젯 (화이트)

198221
1243
25605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