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갈하고 맛있는 한정식 경복궁 파인다이닝


점심땐 태국음식을 먹었고 이탈리안도 뭔가 질리고.. 그래! 오늘은 한식이당ㅎㅎ 경복궁은 프랜차이즈 식당으로 판교에도 지점이있다. 저번에 다른곳에서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어 경복궁으로 가기로 결정.


저번에 먹었던 곳은 홀이 아예없고 다 룸식으로 되어 있었는데 이곳은 홀이 널찍하게 마련되어 있었다.


여기왔으면 고기를 먹어야징. 보리굴비 정식도 땡기긴 했는데 그래도 오늘은 소고기~~ 양념갈비가 땡겨서 그걸로 주문! 인당 50,000.


죽과 나박김치 그리고 문어, 광어회, 쭈꾸미볶음 등이 먼저 서브된다. 회가 너무 싱싱하고 맛있어서 다음엔 같은 계열의 일식 삿뽀로에도 꼭 가보고 싶어짐.
그리고 육회 전문점에서 먹는 육회보다 더 맛있었던 육회! 다음에는 육회만 한접시 더 시켜서 먹어봐야겠당.


맛있어 홍홍~~


고기에 소주가 빠지면 섭하지. 신선한 야채와 함께 서브되는 양념갈비. 육질도 연하고 양도 생각보다 적지 않아서 배부르게 잘먹었다.


여기까지는 코스에 다 포함되는 요리들로 고기를 다 먹고도 매콤하게 구워진 낙지 그리고 배와 오미자가 들어있는 물김치등이 나온다. 진짜 배가 터져버리는줄 알았음..ㅠ


짝꿍이 그래도 고기엔 냉면이라며 추가로 시킨 냉면. 이 냉면 진짜 맛있음..ㅠㅠ
좀 비싼감은 있지만 비싼값을 하는 정갈하고 맛있는 한정식 경복궁.

방문하실 분들을 위한 메뉴들!

핑백

  • Jju's 시캐포 : 맛있는 한정식 경복궁 방문기 2016-10-12 12:34:12 #

    ... 영통에 위치한 경복궁. 이곳은 저번에 방문했던 판교점과는 다르게 홀이 아예없고 모두 룸으로 이루어져있다. 인테리어는 크게 벗어나게 다르진 않은듯. [지난 포스팅 : 정갈하고 맛있는 한정식 경복궁] 룸으로 안내받아 코스요리 중에선 가장 저렴한 양념갈비코스를 먹었다. 저번에 양념갈비 먹었는데 완전 맛있었던 기억이 있어서 +.+ 사시미와 토 ... more

덧글

  • anchor 2016/05/13 09:56 #

    안녕하세요, 이글루스입니다.

    회원님께서 소중하게 작성해주신 이 게시글이 5월 13일 줌(zum.com) 메인의 [이글루스] 영역에 게재 되었습니다.

    줌 메인 게재를 축하드리며, 5월 13일 줌에 게재된 회원님의 게시글을 확인해 보세요.

    그럼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고맙습니다.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통계 위젯 (화이트)

195221
1243
25605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