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엄마들은 하나씩 가지고있다는 스텔라 멕카트니 팔라밸라백 #백

몇년째 꾸준한 인기로 강남엄마들은 하나씩은 가지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트렌드의 중심에 있는 백이 있었으니 그건바로 스텔라 멕카트니의 팔라밸라백.

동물애호가이며, 채식주의자인 그녀의 신념에 맞게 그녀의 브랜드는 진짜가죽 제품을 사용하지 않으며 진짜 퍼도 사용하지 않는다. 합성피혁도 이렇게 고급스럽고 아름다울 수 있다는것을 널리 알린 계기가 되는거 같아 더 애정하게 되는 스텔라 맥카트니라는 브랜드.



이렇게 전체를 펴서 숄더백으로 활용할 수 있는 기본 스타일이 있고 윗부분을 접어서 연출하면 색다른 느낌을 낼수도 있다.


접어서 연출하는 색다른예. 그냥 무심히 숄더로 연출하는 스타일은 뭔가 내츄럴하고 이렇게 접어서 연출한 스타일은 좀더 시크한 멋을 풍기는듯.


합성피혁 만으로 이런 느낌이 가능하다니. 역시 스텔라 맥카트니다! 백이 여러개 있다면 시도해 보고싶은 스네이크 패턴의 독특하고 아름다운 팔라밸라백.



유독 아이가 있는 엄마들에게 사랑받았던 이유가 바로 이것에 있지 않나 싶다. 필요한 만큼 용품을 챙겨넣어도 부담없는 수납공간!


물론 이렇게 멋스러운 스타일과도 잘어울린다는게 최대의 장점이지! 투웨이로 사용가능하고 친환경적인 팔라밸라백.


덧글

  • Jender 2016/06/02 14:30 #

    갖고 싶은 건데~ 아줌마 느낌인건가요? ㅋ
  • jju 2016/06/02 15:07 #

    아니용 디자인이 아줌마 느낌이라는건 아닌데 희한하게 강남맘들이 좋아하는 백이라고 하더라구요^^
    바오바오도 첨엔 별로였는데 지금은 넘나 이쁜것..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통계 위젯 (화이트)

195221
1243
25605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