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에서보다 더 맛있는 제주고기 멋진녀석들 먹방일기

수원 인계동에 위치하고 있는 단골집 제주고기 취급점 멋진녀석들.


여름에는 실내공간은 운영하지 않고 이렇게 양옆으로 넓게 펼쳐진 데크에서 식사를 할 수 있다. 밖에서 먹으니까 연기도 잘빠지고 고기냄새도 옷에 많이 배지않아서 안에서 먹는거보다 더 좋은듯. 운치도있고~


근고기에 대한 설명은 메뉴판에 적혀있으므로 생략하도록 하겠음. 여긴 소세지까지 모두 제주도에서 공수한 돼지를 사용해 만들며 인증을 거친 고기들만 판매한다고 한다. 제주산 흑돼지 220g 25,000원 제주산 근고기 220g당 16,000원.



고기가 맛있는집 답게 밑반찬은 뭐 별게없음. 그래도 다 맛있당. 특히저 상추 겉절이! 연탄불을 사용해 고기를 굽는 멋진녀석들.


주문한 근고기 2인분~ 마블링하고 때깔보소~ 나원래 비계부분 잘안먹는데 이따 보시면 알겠지만 여기꺼는 완전 잘먹음. 후후


여기 고기는 엄청 두꺼워서 이렇게 전문가의 손길을 빌려야한다. 보통 돼지 고기집가면 본인이 구워야하는 경우가 대부분인데 이렇게 다 구워주시고 다 짤라주심. 바로 비계있는 부분을 이렇게 짤라야하기 때문이징. 돼지고기 치고 조금 비싸도 고기질이 좋고 이런 서비스를 받아서 비싸다고는 안느껴진다.

멜젓에 찍어먹으면 입안에서 육즙이 터져나오면서 살살 녹는다.. 정말 실패하지 않을맛!


소세지도 시중에 파는 것들하고는 차원이 다름.


우리가 너무 잘먹으니까 한번 먹어보라고 프로모션(?) 차원으로 주신 흑돼지 조금. 다음엔 흑돼지를 시켜봐야지.. 이걸 노리신듯. 근고기보다 더맛있네 하..


우리가 김치라면하고 김치국밥 다시킨다니까 밥서비스로 줄테니까 김치라면 다먹고 말아먹으라고 쿨하게 말씀해주시는 사장님. 허허^^ 국물베이스가 같아서 상관없다고 하신다. 서비스밥까지 말아서 해치우고 오늘은 다이어트를 잊는걸로.
일단 와서 한번 맛보면 후회는 있을수 없는 강추 제주돼지집 멋진녀석들.

덧글

  • anchor 2016/06/20 10:04 #

    안녕하세요, 이글루스입니다.

    회원님께서 소중하게 작성해주신 이 게시글이 6월 20일 줌(zum.com) 메인의 [이글루스] 영역에 게재 되었습니다.

    줌 메인 게재를 축하드리며, 6월 20일 줌에 게재된 회원님의 게시글을 확인해 보세요.

    그럼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고맙습니다.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통계 위젯 (화이트)

198221
1243
25605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