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팔찌가 그팔찌였다니. 너무너무 핫한 오렐리비더만 테슬팔찌 #아이템

2001년에 론칭한 오델리비더만은 브랜드는 프랑스 브랜드로 디자이너 이름을 따서 만들었다고.
가십걸에서 세레나 엄마가 종종 하고나왔다고 하는데 뭐 그건 기억이 안나고 진짜 저 팔찌 어마무시하게 보면서 아 대체 어디껄까 너무 이쁘다 이렇게 뽐뿌질이 절정에 왔을때 우연히 브랜드 이름을 알게되고 바로결제.. 하 나란 아이는^^



어디선가.. 그어디가 정확히 어디인지는 모르겠지만 이런 팔찌 다들 한번쯤은 보셨을듯. 요즘하도 어울리지도 않는데 무리수로 하고 다니는 사람들이 많아서ㅋㅋ 난특히 이 그린과 핫핑크가 골드뱅글과 잘 어울린다고 생각함!



인간적으로 너무 예쁜거 아닙니까??? 볼드한 골드뱅글과 함께했을때 매력이 더 배가되는 테슬팔찌.



개인적으로 목걸이는 좀 과하다는 생각이 들어서 내가 하고다니기엔 뭐하고 팔찌는 진짜 포인트 아이템으로 딱이다. 포멀한 블랙 원피스와도 리조트 룩과도 깔끔한 셔츠에도 포인트가 되어주는 아이템.


요렇게 수트에 포인트로 목걸이, 팔찌 세트를 해줘도 조쿠요



목이 올라오는 니트티에도 브이넥 티에도 그리고 셔츠에도 모두 이쁘게 어울리는 오델리비더만의 테슬 악세서리.



데님셔츠에도 오프숄더에도 안어울리는 데가 없는 활용도 만점 오렐리비더만!

핑백

  • Jju's 시캐포 : #데일리룩 오늘의 출근길코디(오델리비더만) 2016-06-14 17:30:11 #

    ... 얼마전 구입한 오델리비더만 테슬팔찌한날. [지난 포스팅 : 이팔찌가 그팔찌였다니. 너무너무 핫한 오렐리비더만 테슬팔찌] 블랙톤 의상에 포인트로 제격인 아이템이다. 목걸이랑 다른 색상도 사고싶지만 이쯤에서 브레이크를... ... more

덧글

  • 2016/06/13 08:40 #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2016/06/13 10:26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통계 위젯 (화이트)

202221
1243
25605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