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행은 돌고돌아 링귀걸이 시절이 다시왔음 #악세서리, 쥬얼리

내가 대학교때, 고딩때 즐겨하던 스타일 이었던 링귀걸이. 요즘 쎌럽들이 링귀걸이를 하기 시작하면서 그 인기가 다시 재현될 기미를 보이고 있다.
다만 예전에는 디테일 없이 단순하고 커다란 링귀걸이가 유행했다면 요즘은 디테일이 더해지고 사이즈가 작아졌다는게 특징. 그리고 완전한 원모양에서 벗어난 스퀘어, D자 등 형태도 다양한 링귀걸이가 많아졌고.


귀걸이가 송혜교빨을 받았네요. 동그란 링형태가 아닌 사각형태의 링으로 좀더 독특한 느낌이 든다.


링귀걸이 붐에 불을지핀 한컷. 바로 태양의 후예에서의 송혜교. 아이노 제품으로 동그란 링형태에 디테일을 더해 심플하면서도 화려한 느낌이 특징인 귀걸이다.


바로 이 제품. 나도 하나 갖고싶은데 송혜교랑 비교당할까봐 못사겠구요..


그겨울 바람이분다. 에서 송혜교의 간택을 받은 링귀걸이들.


매일 리즈갱신하고 있는 수지도 요즘 무대에서 링귀걸이를 자주 착용하고 나오는데 화이트, 골드 모두 잘 소화해내는 느낌.


그리고 내가정말 뽐뿌질이 왔던 디디에두보의 링귀걸이. 골드 매쉬 느낌에 진주디테일까지 더해져 럭셔리하고 유니크하다. 물론 전지현이 착용해서 더그렇겠지만..



이렇게 두가지 스타일이 있나본데 두개다 이뿌다 +.+


디디에두보의 시그니쳐인 D자를 형상화한 링귀걸이로 링귀걸이는 하고싶은데 일반적인 링귀걸이가 식상한 분들을 위한 링귀걸이. 가운데 큐빅도 박혀있어서 화려함도 더해줬다.






화려한 의상과 안성맞춤인 아래 장식부분이 커다란 링형태로 되어있는 링귀걸이는 드레스에나 스페셜한 오캐이션에 딱이겠넹.



통계 위젯 (화이트)

203221
1243
25605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