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룩 @방콕 페닌슐라 호텔 #데일리룩


지상에 낙원이 있다면 바로 이곳을 두고 하는 말이 아닐까.. 힘든 비행끝에 도착한 보람이 있던 방콕에서의 일정.


여기서 이러지 맙시다 우리..



그리고 6월의 지름목록에 있었던 바로 토리버치의 원피스 수영복. 커버업은 안사길 잘한게..


가운도 이쁘고 평상복을 얼마든지 커버업으로 연출해서 입을 수 있기때문에!


그리고 이건 산지 몇개월정도 지난 5pening의 제품으로 유행도 안타고 넘나 잘입을꺼 같다. 물론 토리버치께 훨씬 고급지지만..



뭔가 넘나 대머리 스럽게 나온것..


그리고 개봉박두는 아니지만 벌써한번 입었으니까.. 안에 티벗고 입은건 처음이니까 나름 개봉박두한 토리버치의 원피스. 표정이 동네 바보형 돋는듯..

덧글

  • 미미땡 2016/06/27 11:01 #

    토리버치 수영복 잘어울려요~어깨선이랑 예쁩니다!!
  • jju 2016/06/27 11:29 #

    감사함니당^^ 근데 저한테는 허리부분이 조금 남아서ㅠㅠ 제일 작은걸 샀는데도 핏이썩 맘에 들진 않네요;;
  • 래닝 2016/07/01 14:54 #

    스윔수트에 마지막 사진 원피스까지 소화력이 'ㅅ'd!
  • jju 2016/07/02 10:11 #

    소화력이 바보형!!ㅋㅋㅋ 감사합니당
  • 2016/07/22 16:17 #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2016/07/23 08:15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 2016/07/23 18:34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통계 위젯 (화이트)

68263
1561
25621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