깔끔하고 합리적인 가격의 일식 삿뽀로 판교점 파인다이닝



홀이 따로없이 룸으로만 구성된 삿뽀로 판교점. 인테리어 구성이 거의 스톤으로 이루어져 있어 웅장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이 가득하다.


예약하고 안내받은룸. 예약 리스트가 엄청 많더라.. 판교는 늘 호황인듯^^


주말 코스메뉴는 합리적인 가격의 가족특선 두가지와 스페셜이 있고 이번에 오고 괜찮으면 다음에도 와볼 생각이었기 때문에 일단 제일 기본인 30,000원 짜리 코스를 시킴.


첫번째로 컵에 개인별로 담겨나오는 계란찜엔 게살이 들어가있어 감칠맛이나고 완전 맛있었다.(적어도 내입맛에는)
그리고 샐러드에 들어간 치즈를 한입먹고 깜짝놀람. 뭐 일식집에서 나오는 샐러드에 치즈가 이리 맛있나 +.+ 치즈따로 구입할 수 있냐고 물어보자는 우스갯소릴 할정도로 일행들모두 맛있게 먹음.



내가 늘 강조해 왔던것이 난 초딩입맛을 가졌으며 살짝만 비린생선도 절대 먹지 못한다는 점이었는데 그래서 다른생선에 대한 평가는 내리지 못하겠지만 적어도 흰살생선은 넘나 맛있고 신선하다는 점이다. 회도 맛있었고 저 롤과 새우초밥 완전 짱이었음!


양이 아쉬웠지만.. 이건 4인 코스니까. 그래도 맛이있어서 괜찮았던 메로구이와 돈까스. 일식집인데 돈까스랑 치즈가 진짜 맛있음 흐흐


아삭아삭한 식감이 살아있는 새우와 고구마 튀김.


마지막 코스인 매운탕과 알밥. 이렇게 다 개인별로 덜어주셔서 넘나 편하게 먹음! 가격대비 너무 괜찮았던 가족특선코스. 앞으로 주말에 종종 방문하게될..^^

덧글

  • anchor 2016/06/30 11:29 #

    안녕하세요, 이글루스입니다.

    회원님께서 소중하게 작성해주신 이 게시글이 6월 30일 줌(zum.com) 메인의 [이글루스] 영역에 게재 되었습니다.

    줌 메인 게재를 축하드리며, 6월 30일 줌에 게재된 회원님의 게시글을 확인해 보세요.

    그럼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고맙습니다.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통계 위젯 (화이트)

199221
1243
25605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