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 82피플의 성지 디올 카페 바이 피에르 에르메 방문기 파인다이닝

유행 다지나고 뒷북치는 녀자들. 그 핫했던 피에르 에르메 카페에 놀러가기로함.
카페 피에르 에르메는 프랑스 최고의 페이스트리 셰프가 만든곳으로 셰프이름을 따서 피에르 에르메라 명명했다고.

그 유명한 카페가 우리나라에 둥지를 튼곳이 바로 청담동 디올매장인데 몇년전부터 핫했으나 미루고 미루다가 없어지기전엔 가봐야되지 않겠냐며 여자셋이 대동단결해서 가게됨.


뭔가 겨울왕국이 생각나기도 하고 뭔가 웅장하고 이쁜 디올의 외관. 진짜 여성들의 취향저격을 위해 만들어진 공간같음.


선물받은 델보하나씩 들고 우연히 띡놨는데 저런 구도라 사진을 찍어야된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넘나 된장녀 같은것 오그리 토그리..


친절한 안내를 받아 카페에 들어서면 오른쪽으로 단체손님을 위한듯한 공간인 이런 공간이 눈에 띈다. 역시 사진에서 보던대로 아름답군하.. 여자라면 모두 좋아할만한 그런 인테리어와 가구들 +.+


생각했던거보단 약간은 작은규모 였지만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때문에 작다는 느낌이 거의 없었다. 바쪽에 샹드리에가 눈에띄는..


작은 부분도 하나하나 다 신경쓴듯한 세심한 인테리어.


테라스석은 날씨가 좀더 선선해지면, 그리고 저녁때쯤 앉으면 분위기도 있고 엄청 좋을것같다. 배경이 안습이긴 하지만..


테이블과 메뉴판도 여심저격. 넘나 이뿐것 >.<
그리고 우리를 놀라게한 메뉴판안의 가격! 아이스 아메리카노 19,000원, 아이스크림 30,000, 디저트 메뉴 25,000.
하하하하하하



한친구는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우리는 각각 아이스크림과 디저트류를 시켰는데 아메리카노에서 쓴맛이 전혀 안났다. 커피머신을 얼마나 잘 관리하고 있는지 알 수 있는 부분이었음. 가격이뭐 프렌차이즈의 네배니까^^


두개다 시럽을 뿌려주시는데 시럽뿌리기전에 포토타임도 주신다. 센스터짐!! 역시 가격에 비례하는 서비스인것인가..
아이스크림에 들어간 과자맛이 예술이었고 아이스크림보다는 디저트 메뉴가 완전 맛있었는데 망고의 시원함과 밑에 깔려있는 토스트가 어울어지고 위의 빵과 올려진 아이스크림의 조화가 장난이 아니다. 입에서 사르르녹는맛.. 친구들다 엄지척 했음!


화장실도 넘나 공주 스러운것.. 비싸도 한번은 다시 오고싶었던 디올 피에르 에르메.



덧글

  • 미미땡 2016/07/07 09:39 #

    가격이!!넘나비싸네요ㅋㅋ 인테리어두 엄청 고급지고 좋아보여요~
  • jju 2016/07/07 10:23 #

    호텔보다 더비싸네요.. 한번은 가볼만해요~ 여심저격 인테리어와 좋은 서비스
    그리고 디저트메뉴는 맛도 엄지척!
  • 쯔영님 2016/07/07 11:59 #

    ㅋㅋㅋ 글 너무 웃겨요 ㅋㅋ 하지만 너무 럭셔리 하셔서 빛남!
  • jju 2016/07/07 12:14 #

    에이 럭셔리가 어디...ㅠㅠ
    감사합니당^^
  • 대범한 에스키모 2016/07/07 14:49 #

    가격.. ㅋㅋㅋㅋㅋㅋㅋ
  • jju 2016/07/07 14:59 #

    충격적이었슴미당..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통계 위젯 (화이트)

195221
1243
25605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