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더 과감해집시다. 뷔스티에 디자인 스타일링. #스타일링

아직까지 보수적인 문화가 지배적인 우리나라에서는 뷔스티에 디자인의 상의를 이너티와 함께 입어주긴 하지만 과감하게 뷔스티에 디자인의 상의만 노출되게 입어주는일은 그닥없다. 힝 뷔스티에 스타일이 얼마나 이뿐데...
그래서 준비한 뷔스티에 디자인 스타일링!



대세녀 수지의 아찔한 뷔스티에 탑연출. 트로피컬 무드 패턴의 뷔스티에 스타일탑에 청반바지를 매칭하여 발랄하고 섹시하게 연출했다.


세련되고 톤다운된 핑크톤의 뷔스티에에 노출이 과하지않게 역시 이너와 비슷한톤의 패턴의 실크로브를 아우터로 연출하여 트렌디하면서도 고급스럽게 연출된코디.



과한 노출이 염려된다면 아우터로 걸치는거 보단 이렇게 이너로 기본티를 매칭하고 위에 입어주면 내츄럴하고 섹시하게 연출이 가능하지.



쟈켓과 뷔스티에를 한벌처럼 연출한것도 참 세련되고 이쁘넹. 한벌이 아니라도 좋다. 약간은 과할 수 있는 파임이 많은 뷔스티에에 저렇게 쟈켓을 걸쳐주면 시크 그 자체.


우리나라라면 시상식에서나 볼 수 있는 그런패션 이지만 넘나 이뻐서..


티가 아니라 셔츠위에 걸쳐줘도 좋구용~




좀더 과감하게 이렇게 단독으로 입어줘도 이뿨용!



유니크해서 이거 하나만으로도 패션을 완성할 수 있을듯한 디자인의 뷔스티에까지.


팬츠와 한벌인 뷔스티에부터 투피스를 입은듯한 느낌의 원피스 스타일링까지. 섹시함과 시크함을 동시에 표현할 수 있는 뷔스티에 스타일링.



통계 위젯 (화이트)

195221
1243
25605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