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 생면 파스타를 맛볼 수 있는 도우룸 스타필드점 먹방일기

내가 정말 좋아하는 식당중 한군데인 스와니예의 세컨브랜드로 유명한 도우룸이 스타필드에도 생겼다. 다른식당들이 웨이팅이 길기도 하고 도우룸은 한번도 안가봐서 온김에 가보기로했음. 나는야 파스타 성애자!!

[지난 포스팅 : 프렌치와 한식의 결합 스와니예 방문기]

[지난 포스팅 : 핫플레이스 하남 스타필드 방문기]


잇토피아 끝쪽에 자리잡고 있었던 도우룸. 좀지나고 오든지 평일에 오든지 해야지 정신없어서 죽는줄..


팬시한 인테리어가 시선을 끄는 이곳은 천장전체가 미러로 되어있고 형형색색의 조명들을 이용해 무슨 열대우림에 온느낌 혹은 아쿠아리움에 온느낌을 준다.





트로피컬 무드가 느껴지는 패턴의 소파석에 착석.


이집의 시그니쳐인 생면파스타를 먹어봐야겠지. 시저샐러드에 파스타 두개, 그리고 소다음료 두개를 선택할수 있는 세트가 49,000원. 나쁘지 않은 가격!
우리가 선택한 메뉴는 볼로네제 소스의 카이엔 레지네티와 고르곤졸라 소스의 리가토니.
리가토니면은 솔드아웃돼서 다른면으로 대체~ 사실 리가토니면은 많이 좋아하는편이 아닌데 소스땜에 시킨거라 속으론 올레를 외쳤다는..



재료는 아주 신선하며 그릴로 한번 조리를 하기때문에 그릴자국은 신경쓰지 않아도 된다고 말씀해주셨다. 역시 스와니예의 세컨 브랜드라 그런지 친절함과 간단한 설명이 참 좋았던.
많이 짜지않고 본재료와 드레싱, 치즈가 잘 어울어져 참 좋았던 시저샐러드.



포스팅하면서도 침이고이네ㅠㅠ 나 레지네티면 넘나 사랑한다!! 딸레아딸레면처럼 넓적하면서도 웨이브가져서 그런가 뭔가 더 특색있고 쫄깃한 느낌. 생면파스타가 다르긴 다르구나..
약간의 매운맛이 풍미를 더 돋궈줬던 훌륭한 파스타.


면이 바뀌어 더 좋았던 고르곤졸라 소스 파스타. 소고기와 고르곤졸라 소스가 적당히 어우러져 어디서도 맛볼수 없는 정말 독특한 맛이났다. 고르곤졸라 소스라고해서 그맛이 엄청 강한게 아니라 끝에 살짝올라오는 맛이 더 매력적.
주차대란이라 당분간 올생각은 없고 서래마을 도우룸은 꼭 다시가봐야징~~



통계 위젯 (화이트)

195221
1243
25605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