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게가 짱맛있는 대게나라 방문기 파인다이닝


게에 알러지가 아주쬐금 있지만 목이살짝 간질할 정도로 평소에는 가리지 않고 먹는다. 짝꿍이 예약해 놓은 대게나라에 간날.


예약이 되어있어 창가자리로 안내받았음.


옆쪽으로는 이렇게 단체룸도 몇개 마련되어 있는듯.
우리가 시킨메뉴는 대게가 포함된 코스메뉴로 인당 88,000원. 싯가를 적용하므로 그때그때 달라질 수 있음!


애피타이저로 샐러드와 죽, 새우와 게다리 냉채가 서브된다.



뭐 대게집이 떡갈비가 이렇게 맛있냐.. 이름을 떡갈비나라로 박꿔야할듯ㅋㅋㅋ 너무 맛있어서 감탄을~~
게살과 특이한 란세트면?이 들어가있는 크림파스타도 고소한맛이 일품으로 코스요리의 하나치고는 너무 맛있었다.


사시미도 소량 서브되는데 난원래 붉은 생선 못먹어서 흰살생선만 먹었는데 일식집에서 먹는것처럼 싱싱하고 괜찮았음.


차돌박이 샐러드와 낙지볶음도 존맛! 주방이 밀린 관계로 이렇게 직접 대게 두마리를 가져다가 앞에서 먹기좋게 손질해 주셨다.



기술이 부족해 살을 발라먹는데에 어려움을 겪었지만 나름 손질이 다 되어있어서 좋았음. 완전맛있다ㅠㅠ 목간지러움도 오늘따라 없고~ 저 등딱지안에 내장은 볶음밥을 해먹을때 쓰이므로 볶음밥을 드실생각이면 좀 남겨놓으라고 얘기해주심.



이렇게 이쁘게 내장볶음밥을 내어주심. 비릴까봐 걱정했는데(사실 내장은 잘먹지 않아서) 볶아져서 그런지 1도 냄새가 나지 않고 완전 맛있었다. 맑은국물도 너무 시원하고 깊은맛. 센스있게 손을딲을만한 레몬물과 밑반찬도 추가로 서브된다.


후식으로 오렌지.
이렇게 소주포함 약 190,000으로 둘이서 배터지게 잘먹었다!
대게가 생각날때 다시들를것같은 만족스러웠던 대게나라~

방문하실 분들을위한 메뉴판.






통계 위젯 (화이트)

198221
1243
25605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