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대세 구찌의 마몬트백 스타일링 #백

금장의 묵직한 느낌이 드는 GG로고가 포인트인 마몬트백은 요즘 구찌의 대세를 증명하듯 여러 셀럽들이 들고나오면서 유명세를 탔다. 반짝아이템이 될지 롱런하는 아이템이될지는 두고봐야겠지만 확실히 핫한 아이템인건 맞는듯.
가격은 약 300만원대에서 형성되어 있는걸로 보여짐.





이 스티치가 있는 각진 디자인은 내가 마몬트백 중에서 가장 좋아하는 디자인으로 블랙컬러로 니트나 퍼에 매칭하면 참 예쁠것 같음.


맨위의 카프스킨 재질에 표범(?) 디테일이 있는 카멜색 마몬트백은 트렌치코트에 들어주면 참 예쁠듯.




GG로고가 큼지막한 하트가 포인트가 되는 마몬트백. 한번 들어보고 싶다ㅠ 사고싶진 않고..


소재가 벨벳으로 되어 독특하고 고급스러운 멋이 있는 마몬트백.





마몬트백 특유의 묵직한 느낌이 싫다면 이렇게 작은 사이즈의 크로스백은 간결하면서도 고급스러워서 룩에 포인트를 주면서도 많이 튀지않게 연출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지.
죠 스티치라인 작은걸로다가 하나있었으면 좋겠네.

핑백

  • Jju's 시캐포 : 구찌의 마몬트라인 두번째, 마몬트 슈즈 스타일링. 2016-09-24 08:43:59 #

    ... 인을 응용하여 미우미우, 구찌등에서도 FW 컬렉션에서 이런 디자인의 슈즈가 대거등장 했는데 특히 이전에 포스팅했던 마몬트라인의 슈즈가 대유행이다. [지난 포스팅 : 요즘대세 구찌의 마몬트백 스타일링] 올풀리 짧은 길이감의 연청바지에 레드컬러의 마몬트 슈즈는 그야말로 매력적. 다리만 얇으면 이런 구두에 양말신어보고 싶다...ㅠㅠ 금박, 은 ... more

덧글

  • 몰라 2016/09/24 03:14 #

    스티치가 예쁘네요! 근데 하트무늬 들어간건 영 별로... 그냥 심플하고 볼드한 게 매력인거같아요ㅎㅎ
  • jju 2016/09/28 09:00 #

    네저도 스티치말고는 영안땡기네요;; 스티치들어간 블랙컬러는 하나있으면 좋을거같아요!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통계 위젯 (화이트)

203221
1243
25605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