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김없이 돌아온 레더자켓의 계절 예쁜코디 모음 #스타일링

가장 스테디 하면서도 가장 트렌디한 아이템을 꼽으라면 레더자켓 만한게 없을듯. 간절기를 맞아 레더자켓의 인기가 폭발할껄로 예상되어 지는데 세련되게 코디한컷만 모아본 포스팅.


거의 쌩얼에 머리도 부시시해 보이는데 역시 패션의 완성은 얼굴인가보다.. 편안하면서도 시크한 스타일링을 완성하게해준 수지의 레더쟈켓코디.



가죽자켓에 꼭 진이나 팬츠를 매칭할 필요는 없다. 이렇게 페미닌한 스타일의 스커트나 드레시한 원피스에 시크한 포인트를 주기에도 가죽자켓이 제격이라는 말씀.


완전 맘에드는 원피스 매칭 코디. 드레시한 원피스에 레더자켓을 어깨에 걸치는 것만으로도 시크한 파리지앵 느낌이 물씬.


위에처럼 드레시한 원피스를 입어도 예쁘지만 이렇게 트렌디한 느낌으로도 굿!


레이디라이크룩에도 문제없는 가죽자켓 스타일링.


특유의 패턴감이 들어가서 더더 예쁜 아마도 디올인것 같은 가죽자켓. 핑크상의와 굿~매칭.



닮고싶은 넘나 스타일리쉬한 언니야들. 내츄럴함에 시크함이 물씬물씬.




파워숄더나 디테일이 약간 들어간 가죽자켓도 생각보다 오래오래 입어줄 수 있음. 유행은 돌고도는 것이기에..

덧글

  • anchor 2016/10/17 09:32 #

    안녕하세요, 이글루스입니다.

    회원님께서 소중하게 작성해주신 이 게시글이 10월 17일 줌(zum.com) 메인의 [이글루스] 영역에 게재 되었습니다.

    줌 메인 게재를 축하드리며, 10월 17일 줌에 게재된 회원님의 게시글을 확인해 보세요.

    그럼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고맙습니다.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통계 위젯 (화이트)

196221
1243
25605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