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념갈비 존맛집 천지연 판교점 먹방일기


외관이 이렇게 멋진 단독 건물으로 되어있는 천지연. 신화 푸드 계열로 긴자, 우설화와 같은건물에 위치해 있다.

스톤을 베이스로한 인테리어로 안팎에서 고급스러움이 느껴짐.

비싼편이지만 고기맛이 워낙 맛있기로 유명했고 고기도 직접 다구어주시고 잘라주신다고 해서 우리같이 고기못굽는 커플에게는 딱인듯.

돼지고기만 있는곳으로 알았는데 이동갈비(소갈비)도 판매하고 있길래 세트로 주문해봤다.

정갈하고 종류도 많은 밑반찬들. 다맛있어서 몇번씩 리필해서 먹을정도! 양념게장은 내가 워낙 좋아해서 소갈비에는 기본적으로 나온댔는데 그냥 추가를 했다.

속이꽉찬 양념게장. 이집와서 양념게장만 먹고가도 좋을만큼 진짜 맛있다. 세마리 정도 들어있는듯~

소갈비를 먼저 올려 구어서 양옆에 놔주고 돼지갈비도 구어주심. 소갈비 진짜 핵맛 존맛!! 양념돼지갈비도 맛있었지만 막 차별화되는 정도는 아니고 그래도 맛있었다.

돼지갈비 먹으러 왔으니 양념돼지갈비 1인분 추가와 동치미국수 갈비탕은 식사로!

갈비탕안에 고기도 많고 연하고 무엇보다 국물이 인공적이지가 않고 깊은맛이 났다. 동치미 국수도 자극적이지 않지만 계속 땡기는 맛이라고 해야하나? 면빨 쫄깃한 정도도 좋고 국물도 시원하고!
가격은 꽤 있는 돼지갈비지만 우리처럼 고기굽는데 시간을 보내고 싶지않은 사람들에겐 강추. 특히 회식가서 고기 구어야하는 막내들.. 이런곳에가면 참좋을듯.



덧글

  • anchor 2016/10/18 09:52 #

    안녕하세요, 이글루스입니다.

    회원님께서 소중하게 작성해주신 이 게시글이 10월 18일 줌(zum.com) 메인의 [이글루스] 영역에 게재 되었습니다.

    줌 메인 게재를 축하드리며, 10월 18일 줌에 게재된 회원님의 게시글을 확인해 보세요.

    그럼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고맙습니다.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통계 위젯 (화이트)

199221
1243
25605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