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같은때에 코디를 쉽게하는 앵클부츠 코디법 #슈즈

오락가락 날씨가 이럴때 과하지 않으면서도 패션에 앞서가는 방법이 있었으니.. 그건 바로 앵클부츠 코디법!



앞코가 뚫린 앵클부츠로 약간 더운 날씨에도 부담없이 코디할 수 있는 앵클부츠 스타일.


반바지에 셔츠 그리고 이 앵클부츠만 있으면 당신은 이미 패셔니스타. 날씨가 많이 추워져서 이제 반바지는 못입는다는게 함정..


드레시한 원피스에 스틸레토힐을 신어도 예쁘겠지만 안전한만큼 특색없이 밋밋한 패션이 될 수 있다. 그럴때 이렇게 앞에가 뚫린 앵클부츠를 신어주면 그런걱정은 노노~~ 드레시한 원피스로도 이렇게 패셔니스타가 될 수 있다.


난 아직 용기가 없어서...


올해 특히 많이 나오는것 같은 스네이크 패턴의 앵클부츠. 이것만 보면 부담스러울 수 있는데 예쁘게 코디하는 법을 준비해 봐야겠다!



자타공인 패셔니스타 알렉사청도 애정애정 하는 아이템인 앵클부츠.
[지난 포스팅 : 패셔니스타 알렉사 청 Alexa chung stylebook]


요즘은 이렇게 긴바지에 앵클부츠를 많이 매칭하는데 특히 저렇게 진에다가 매칭한 코디들이 돋보인다. 끝단이 살짝짧아은 부츠컷에 해짐 디테일이 있는 진에 매칭해도 참 예쁘다.


현아가 앵클부츠를 매칭하는 방법. 요즘 대세인 스네이크 패턴 앵클부츠로 공항패션에 스타일리쉬함을 더함.



덧글

  • anchor 2016/11/25 09:47 #

    안녕하세요, 이글루스입니다.

    회원님께서 소중하게 작성해주신 이 게시글이 11월 25일 줌(zum.com) 메인의 [이글루스] 영역에 게재 되었습니다.

    줌 메인 게재를 축하드리며, 11월 25일 줌에 게재된 회원님의 게시글을 확인해 보세요.

    그럼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고맙습니다.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통계 위젯 (화이트)

203221
1243
25605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