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한식코스를 파크하얏트 라운지에서 파인다이닝

라운지에 이런 프로모션이 있는줄 몰랐네~ 짝꿍이 삼성동에 밥먹으러 가재서 따라나섰는데 분명히 한식먹는다고 했는데 와보니이곳은 파크하얏트. 팀버하우스와 코너스톤 뿐인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라운지에서 퓨전한식 코스도 먹을 수 있더라.






늘 변함없이 내 스타일인 파크하얏트의 인테리어. 안에 있으면 개복치가 되는 수영장이지만 밖에서 보면 뭔가 분위기도 있고.. 그래도 수영할때 부끄럽고 불편한건 사실.


야경도 이렇게나 이쁘고 +.+
센스만점 짝꿍덕분에 늘 눈호강.


메뉴를 미리시켜놨다는데 내가 먹은건 이 메뉴로 인당 9만원 비버리지 페어링을 더하면 3만원이 추가되는 시스템인것 같다.



이 한식메뉴의 만족도를 끌어올려준것이 바로 이 신선한 야채들. 계속 리필이 가능하고 파프리카, 당근, 댱배추, 케일, 치커리등의 종류도 다양하고 신선한 야채들이 가득하다. 물론 비쥬얼도 굿~


첫번째 애피타이져는 바로 닭죽. 간도 딱 적당하고 닭살도 퍽퍽하지않고 입에서 살살 녹는게 완전 맛있다 흑흑



정말 감탄사가 우와~ 하고 나왔던 두종류의 맛으로 나오는 생굴요리. 와 나 태어나서 먹어본 굴중에 제일 맛있는 굴이었던것 같다. 생굴 조금이라도 비리면 뱉어내고 못먹는데 이건 지금도 생각나ㅠㅠ 비린맛 1도없고 완전 싱싱하고 굴먹으러 다시가고 싶은 파크하얏트. 이건진짜 대박. 두가지맛 소스도 완전 매력있고!


그다음 메인등장. 감자와 고구마가 같이 제공되는 횡성한우에 더덕퓨레가 환상적으로 어울리는맛. 몇일전 울프강에서 먹었던 안심 스테이크보다 몇배는 맛있는거 같다.



반찬들도 정갈하게 맛있고 뭐하나 좀 별로였던걸 찾으라면 그나마 미역국? 내입맛엔 조금 비렸던듯. 홍합이 들어간거 같던데.
미역국 빼고 나머지 메뉴들은 거의 완벽에 가까워서 재방문의사 200프로.


디저트로 제공되는 제주 한라봉을 소재로한 케이크와 플레이팅이 실버로된 너무예쁜 카모마일차.
저녁때라 커피대신 차시켰는데 보는재미도 있는게 차 시키길 잘했다^^


덧글

  • anchor 2016/11/24 10:49 #

    안녕하세요, 이글루스입니다.

    회원님께서 소중하게 작성해주신 이 게시글이 11월 24일 줌(zum.com) 메인의 [이글루스] 영역에 게재 되었습니다.

    줌 메인 게재를 축하드리며, 11월 24일 줌에 게재된 회원님의 게시글을 확인해 보세요.

    그럼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고맙습니다.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통계 위젯 (화이트)

198221
1243
25605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