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 : 세인트실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시즌이 지날수록 더욱더 예뻐지는 악세서리 세인트실

특히 이성경이 여기 악세서리를 많이 하는걸로 유명한데 MAMA에서 수지도 세인트실의 뉴시즌 반지를 착용하고 나왔더라. 시즌이 더할수록 더더욱 예쁘고 독특한 제품들이 늘어가고 있는 세인트실 제품에 대하여 포스팅 해보도록 하겠다.이번시즌 내가 갖고싶어하는 아이템들만 모아놓은듯한 화보. 골드바에 펄이 박힌듯한 목걸이와 완전 갖고싶은 스트라이프 매쉬디자인의 롱...

악세서리 브랜드별 이쁜 반지 레이어링 총집합

때는 바야흐로 여름인데 두손에 악세서리 하나 없으면 왠지 허전하고 스타일도 반감되는것 같고..뭔가 매력을 업해줄 반지들이 필요하다!!그래서 해보는 핫한 브랜드별 반지 레이어링.첫번째로 내가 애정했던 모든 악세서리 브랜드를 다 아오안으로 만들어버린 세인트실. 하나하나의 디자인도 예술인데 특히 대표님이 연출하는 감각은 그야말로 쩐다는 표현이 맞을듯. 죠 중...

진주목걸이 스타일리쉬하게 레이어링하기!

작년쯤 진주목걸이 레이어링에 대해 포스팅한적이 있는거 같은데 어마어마하게 뽐뿌질이온 세인트실이라는 브랜드 때문에 겸사겸사 다시한번 포스팅을 하기로 했음.이 세련되고 멋진 레이어링은 내사진은 아니고 세인스실 인스타에서 가져옴.. 넘나 이뻐서 +.+ 요 인스타 사진 몇장땜에 얼마를 쓰고온 것이냐...내가 구매한 아이템은 바로 이 아이템으로 39만원 정도에서...

취향저격 악세서리 세인트실 매장방문 및 구매후기

악세서리 넣어놓은 지퍼백 통째로 잃어버리고 시름시름 앓던나.. 세인트실 매장이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쪽에 열었다는 소식을 듣고 바로 달려갔징.[지난 포스팅 : 쥬얼리 덕후인 나 예쁜 브랜드 발견 세인트실 쥬얼리]넘나 이쁜것.. 실물로 보니까 더 이쁘네ㅠㅠ특이한 반지와 인스타에서 많이 본듯한 독특한 패턴의 초커가 눈에 띄었당.팔찌, 반지, 목걸이 뿐만 아니라...

쥬얼리 덕후인 나 예쁜 브랜드 발견 세인트실 쥬얼리

세인트실 쥬얼리는 이전 포스팅했던 아베크뉴욕이나 젬앤페블스 처럼 실버를 활용한 쥬얼리로 내 느낌엔 다른 실버 커스톰 쥬얼리보다 좀더 모던하고 포멀하게 스타일링할 수 있는 느낌의 악세서리가 아닌가 싶다.원석들의 컬러매칭도 돋보이고 가죽이나 실버등 소재의 다양성과 디자인의 독창성이 참 예쁜 브랜드 세인트실 쥬얼리.여러 커스톰 쥬얼리 브랜드가 그런것처럼 세인...
1


통계 위젯 (화이트)

151189
1414
2553583